대구전자도서관 for tablet

대구전자도서관 for tablet

पैकेज:
eco.app.daegu_tablet_app
डाउनलोड:
1K
आकार:
35 MB
Android आवश्यक है:
4.2 और बाद वाले वर्शन
अपडेट किया गया:
19 अक्तूबर 2020
27
नवीनतम संस्करण:
1.2.16
आयु:
हर कोई
निःशुल्क डाउनलोड

1. 대구전자도서관의 전자책 및 오디오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대구지역 공공도서관에 대한 이용 안내 및 서비스 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대구지역 공공도서관 소장도서 및 전자자료를 통합검색할 수 있습니다. 4. 전자책은 통합뷰어로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5. 도서회원증이 없어도 모바일 회원증으로 도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6. 대구지역 공공도서관 도서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회원가입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대구전자도서관 을 방문하여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동의하셔야 앱에서 회원인증이 됩니다. 1. 도서관 안내 기능.

Comments

से क्षुधा LIBROPIA

2.1.15
법원도서관 for tablet
법원도서관 for tablet
11
태블릿 pc 전용입니다. 법원도서관에서 태블릿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법원도서관 홈. 나의 메뉴. 다운로드센터. 빠른메뉴설정. 자료검색. 소장자료검색.
1.1.2
진주시립도서관
24
이용가능도서관: 연암도서관, 서부도서관, 어린이전문도서관, 비봉어린이도서관, 도동어린이도서관.
2.1.44
법원도서관
165
법원도서관에서 스마트폰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법원도서관 홈. 나의메뉴. 다운로드센터. 빠른메뉴설정. 자료검색. 소장자료검색. 신착자료검색. 판례검색.
1.0.19
제주도교육청 공공도서관
14
이용가능도서관: 제주도서관, 서귀포학생문화원도서관, 한수풀도서관, 송악도서관, 동녘도서관, 제남도서관.
2.2.2
성북u-도서관
162
성북u-도서관은 성북정보도서관, 아리랑도서관, 해오름도서관, 종암동새날도서관, 서경로꿈마루도서관, 석관동미리내도서관, 달빛마루도서관.
1.0.18
창원시 도서관
125
창원시 도서관의 도서검색, 모바일회원증, 도서관 안내, 전자책, 대출조회 및 연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26
관악구통합도서관
145
관악구통합도서관 은 지역공공도서관과 작은도서관을 하나로 통합한 전용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2.0.32
용인시도서관
992
1. 용인시도서관의 전자책 및 오디오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용인지역 공공도서관에 대한 이용 안내 및 서비스 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2
해밀도서관 - 귀로 보는 세상
해밀도서관 귀로 보는 세상
5
해밀도서관에서 제작하는 녹음도서를 스마트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입니다.
3.2.55
.apk
무료전자책 + 도서관정보 : 리브로피아
무료전자책 + 도서관정보 리브로피아
3,4K
리브로피아는 도서관 자료관리시스템과 직접 연동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서 검색, 도서 예약, 대출 현황, 전자책 등 일부 서비스는.
1.0.4
달서u-도서관 for tablet
달서u 도서관 for tablet
2
달서u-도서관은 도원도서관, 달서어린이도서관, 성서도서관, 본리도서관을 하나로 통합한 전용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1.8.5
동해시립도서관
23
동해시립도서관은 동해시립북삼도서관, 동해시립발한도서관, 무릉작은도서관, 등대작은도서관, 이도작은도서관을. 하나로 통합한 전용 어플리케이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