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도서관

한국외대도서관

पैकेज:
kr.ac.hufs.weblib
डाउनलोड:
5K
आकार:
4.3 MB
Android आवश्यक है:
4.1 और बाद वाले वर्शन
अपडेट किया गया:
19 जुलाई 2019
26
नवीनतम संस्करण:
1.1
आयु:
हर कोई
निःशुल्क डाउनलोड

한국외국어대학교 모바일 전자도서관 시스템 은. 1. 자료검색. 한국외국어대학교 도서관 소장자료를 검색하여 소장의 상세 및 도서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출중인 자료에 대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이용안내. 이용시간, 시설안내, 서비스 안내를 제공합니다. 3. MyLibrary. 이용자의 대출내역을 조회하여 반납예정일을 연장하고 보존서고 자료신청조회 및 서가에 없는 자료 신청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E-Resource. 국내 Web-DB, 국외 Web-DB, E-Book 제공합니다. 5. 공지사항. 도서관 공지사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mments

से क्षुधा INEK CORP.

1.0.5
판게아도서관
11
1. 도서관 안내. 이용시간, 시설안내, 서비스별 이용안내, 이용규정을 제공합니다. 2. 공지사항. 판게아도서관의 공지사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1.4
경찰대학 김구도서관
2
1. 도서관 안내. 이용시간, 시설안내, 서비스별 이용안내, 센터소개를 제공합니다. 2. 공지사항. 경찰대학 김구도서관의 공지사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9
성공회대학교 중앙도서관
9
1. 도서관 안내. 개관시간, 층별안내, 대출/반납안내, 주요전화번호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2. 공지사항. 도서관 공지사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7
순천대도서관
17
순천대학교 도서관 검색, 신간도서소개, 도서관이용안내, 공지사항 등 도서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으로는. 1. 도서검색.
1.0.17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시설예약 시스템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시설예약 시스템
36
1. 일반열람실 발권. 비콘을 활용한 일반열람실의 예약과 현장발권 및 이용갱신, 이용완료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2. 시설예약.
1.0.1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도서관
39
1. 자료검색. 도서관 소장자료 검색, 서지사항 조회, 청구기호 및 소장처 확인. 2. My Library.
1.7
오산대학교도서관
21
1. 도서검색. 오산대학교도서관 소장자료를 검색하여 소장의 상세 및 도서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출중인 자료에 대한 예약서비스를 제공한다.
1.1.3
아주대도서관
33
아주대학교 도서관 검색, 학술정보안내, E-Book 등 도서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으로는. 1. 도서검색.
2.0.1
강릉원주대도서관
10
강릉원주대 모바일 전자도서관 시스템 은. 1. 공지사항. 공지사항을 제공합니다. 2. My Library. 개인공지사항을 제공합니다.
1.0.3
우석대학교 학습도서관 좌석배정 시스템
우석대학교 학습도서관 좌석배정 시스템
8
1. 일반열람실 좌석배정. 비콘을 활용한 일반열람실의 배정/연장/반납 기능을 제공합니다.
2.0.7
시흥시도서관
200
안드로이드폰에서 구버전 어플리케이션의 데이터나 캐시삭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정상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1.7.1
명지대도서관
143
명지대도서관 모바일 앱입니다. 명지대도서관 모바일 앱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제공합니다. 명지대학교 앱과 명지대학교 도서관 앱 sso 연동 및 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