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鐘瑞美容外科 - 韓国美容整形

金鐘瑞美容外科 - 韓国美容整形

पैकेज:
com.ch2ho.hybridshop.dmsmall
डाउनलोड:
500
आकार:
2.7 MB
Android आवश्यक है:
4.0 और बाद वाले वर्शन
अपडेट किया गया:
12 दिसंबर 2018
3
नवीनतम संस्करण:
2.12
सभी संस्करण
आयु:
हर कोई
निःशुल्क डाउनलोड

キムジョンソ美容外科は、韓国狎鴎亭の整形通りに位置し、韓国のお客様だけでなく、中国圏や日本からのお客様にもたくさんご利用いただいている美容整形外科です。開業した2000年から数多くのお客様に愛され続けています。キムジョンソ院長は海外へセミナーや研究会などに数多く参加され、海外の有名なメディアにも数多く紹介されています。. 旅行でいらっしゃった日本人のお客様も多く、院長自らカウンセリングを行い、施術・手術を行いますで、安心して、お客様のご要望に沿った施術を受けていただけます。日本人スタッフも在籍しており、院長も日本語か可能であるため、直接要望を伝えることができ、より的確なカウンセリングが可能となっております。.

Comments

से क्षुधा 하이브리드샵

2.15
스킨이즈굿
스킨이즈굿
6
스킨이즈굿 app이 출시 되었습니다! 앱을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모바일 쇼핑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2.9
언니네식품창고
언니네식품창고
5
언니네식품창고 app이 출시 되었습니다! 앱을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모바일 쇼핑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2.14
아토스킨
아토스킨
5
아토스킨 전용앱을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모바일 쇼핑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앱 버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알림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11
도그쿡
도그쿡
3
더욱 빠르고 편리한 도그쿡 app 출시. App 설치하고 회원가입하면 10%할인쿠폰을 드립니다!
2.10
홈앤찬
홈앤찬
1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 가능한 hsappname 전용앱입니다. 앱 버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알림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4
와니홈
와니홈
1
와니홈 전용앱을 다운받고, 마은에 드는 상품 페이지로 들어가서, 20% 할인쿠폰을 다운받으세요! 와니홈 전용앱이 출시 되었습니다!
2.10
득템할땐 디템
득템할땐 디템
15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 가능한 디템 전용앱입니다. 앱 버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알림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로딩 속도.
2.16
홀리아
홀리아
20
안녕하세요? 홀리아 입니다. 홀리아 전용앱이 출시 되었습니다! 앱을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모바일 쇼핑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2.18
데코뷰
데코뷰
641
This is a convenient, more fast and affordable app dedicated to availability.
2.12
더배움
71
This is a convenient, more fast and affordable app dedicated to availability.
2.22
리미샵
리미샵
70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 가능한 리미샵 전용앱입니다. 앱 버전에서는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알림으로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23
도드리
도드리
2,4K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 가능한 도드리 전용앱입니다. 앱 버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알림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로딩 속도.